

무선통신기기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블루투스 스마트리모콘 AVMAX AP-500 모델을 2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선프리젠터란 파워포인트나 워드 화일등으로 만들어진 발표자료를 프로젝터를 통하여 스크린에 투시하여 프리젠테이션을 할 때, 보조자의 도움을 받지 않고 발표자가 직접 자료를 넘길 수 있는 무선통신기기를 말한다. 기존의 제품들처럼 AP-500 모델에도 레이저포인터가 장착되어 원하는 문장이나 그림에 포인팅이 가능하다.
AP-500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우선 빠르고 안정적인 Bluetooth 3.0이 탑재되어 기존 블루투스 대비 약 3배의 송수신거리가 확보되었고, 저전력 설계로 연속 사용시간이 길어졌다는 점이다. 또한, 경제적인 내장 배터리가 채택되었다. 기존의 프레젠터 제품들이 AAA 건전지 2개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본 제품은 500mA의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다양한 기능과 내장 배터리를 채택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PT용 포인터 제품들에 비해서 가볍고 얇아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손목에 피로감을 주지않으며, 고급스러운 무광 논슬립 코팅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